본문 바로가기
리뷰

노브랜드 폭립 : 만원에 아웃X 폭립을?!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이 루나 2021.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꿀템! 노브랜드 폭립 가져와봤습니다.

만원으로 레스토랑 폭립을 먹을 수 있다면?!

가성비가 내려오는 노브랜드 폭립 솔직후기 시작해볼게요.

 

 

 

노브랜드 바비큐 폭립의 가격은 10,480원 입니다.

너무 착하죠? 냉장식품이고, 조리되어 나와서 데워 드시면 되는 제품이에요.

중량은 550g입니다. 먹어보니 딱 성인 1인분 정도예요! 

역시나 가격이 착한 와인과 퇴근길에 장을 보니 만 오천 원가량이었어요. 가성비가 내려오네요... 크

 

 

노브랜드폭립

 

노브랜드 폭립의 간단한 패키지! 저는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서 먹을 거예요.

오븐,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이 각각 잘 설명되어 있었어요.

 

노브랜드폭립

 

 

노브랜드 폭립은 요로케 비닐 포장되어있습니다. 종이박스에서 꺼내면 양이 좀 적은가? 싶은데 먹어보니 괜찮았어요.

 

 

노브랜드폭립

 

 

노브랜드 폭립의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은 간단해요! 호일로 감싸, 180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서 16분간 조리해줍니다.

3분 정도 예열하고 15분 정도 돌려주었어요. 비닐봉지에 남은 양념도 살뜰히 긁어서 올려줘야쥬. ㅎ

 

 

노브랜드폭립

 

 

짜잔! 완성된 노브랜드 폭립입니다. 냄새도 좋고 먹음직스러워요!! 

 

 

노브랜드폭립

 

 

살코기가 어느 정도 있는지 보여드리기 위해 잘라봤어요.

노브랜드 폭립에는 립이 대여섯 쪽 정도가 들어있는데, 생각보다 고기가 많이 붙어있어서 전혀 부실하지 않았어요.

바비큐 양념도 맛있고, 고기도 부드러워서 손색없는 맛이었답니다.

 

 

조금 과장을 보태자면 아웃X 폭립과 무척 비슷해요. 다만 레스토랑에서 먹는 폭립은 조금 더 부드러운 지방 부분이 같이 있고, 직화의 바삭한 맛이 있었던 것 같아요.

비교하면 노브랜드 폭립은 고기의 질감이 아주 약간 더 햄의 느낌? 그치만 살코기도 많고 양념도 맛있어서, 만원에 이 정도면 대박 아닌가 싶었답니다.

 

노브랜드에 신기한 냉장식품이 많아서 항상 도전해보고 싶으면서도 괜찮을지 망설여지는데,

 

노브랜드 폭립은 완전 성공!

 

 

혼밥 하실 때 조금 기분을 내서 드시거나, 홈파티에 메뉴로 하나 추가해도 손색없을 것 같아요.

아이들도 너무 좋아할 것 같고요!!

 

무엇보다 가격이 만원인데, 폭립 좋아하시면 도전해보심이 어떨까요 ㅎ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