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엔젯오리진 비타민 B 구미 - 피로회복이 되는 비타민 젤리?

by 이 루나 2022. 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엔젯오리진의 비타민 B 구미 리뷰해보려 해요

요것은 업무에 지친 직장인이 쿠팡을 뒤져서 구매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내돈내산! 밑줄쫙)

 

저처럼 만성피로에 시달리시는 분들 많으시죠?

밥 잘먹고 운동하고 숙면하고.. 건강해지는 법은 알고있지만 마음처럼 되지 않네요.. (공감하시는분? ㅠㅠ)

저는 요런 건강기능식품이라도 챙겨주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느낌이 들어서 요즘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잘 알아보고 먹으면 여러가지로 부족한 영양소를 채울 수 있는 방법이더라구요.

 

 

 

 

특히 저는 알약형태로 먹는 영양제가 조금 부담스러웠어요.

챙겨먹으려다 귀찮아지고, 또 왠지 모르게 속이 더부룩한것같기도 하고요.

 

그래서 이번에 엔젯오리진 비타민B 콤플렉스 구미를 구매해봤어요!

비타민 C,B,D .. 각각의 역할이 다른데요, 비타민 B 콤플렉스는, 간단히 말하면 신진대사, 소화 등에 도움을 주고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저는 '피로회복'이라는 단어에 마법처럼 이끌렸답니다.. 게다가 젤리 형태이면 먹기도 쉬울 것 같고요!

 

 

 

 

 

엔젯오리진 비타민 B 구미는 이렇게 별모양이에요! 그리고 겉에 하얀 가루가 묻어있답니다.

외관만 보면 아이들이 먹는 일반 젤리같아요.

예쁘게 생기면 전 왠지 더 손이가요 :) 

 

맛은 청포도 맛이라고 하는데, 제가 느꼈던대로 리뷰해볼게요.

처음 입에 딱 넣으면 살짝 비타민 특유의 향이 나요. 이 점에서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잇을 것 같아요.

하지만 씹다보면 점점 더 달콤해져서, 저는 맛있다고 느꼈어요! 가끔은 더 먹고 싶을때도 ㅎㅎ

신맛은 전혀 없고, 찐득하지 않은 단단한 젤리 식감이에요.

 

적당한 단맛? 이라 오히려 너무 맛있는 구미는 못참고 다 먹어버리시는 분들께 추천할만한 ..ㅎ 

 

 

 

 

 

1~2주정도 먹어본 결과..!

일하면서 하나도 피곤하지 않다거나 하는 일은.. 없었지만 왠지모르게 도움이 되는 느낌..?

먹으면 든든한 느낌..? 내 저질체력에 비타민B가 조금이라도 도움을 줄것만 같은... 

 

사실 비타민등 건강보조제는 단기간에 효과를 보는 제품은 아닌거 같아요.

그래도 저는 약간의 긍정적인 컨디션 변화가 있는 것 같아, 앞으로도 꾸준히 먹어보려 합니다 :)

 

일단 젤리여서 먹는데에 거부감이 훨씬 덜해요! 출근 전 두개씩 꼭꼭 씹어 먹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비타민 B 제품 알아보고 계신다면, 엔젯오리진 비타민B 구미 고려해보세요~!

직장인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