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고속터미널 꽃시장 (운영시간/ 카드결제/ 일요일 운영 여부)

by 이 루나 2021. 1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꽃 좋아하시죠?

생화를 선물 받거나 집에 장식하면 기분이 너무 좋은데요, 꽃값이 만만치 않아서 자주 사기는 어렵죠.

 

저는 요즘 고속터미널 꽃시장에 가서 구경을 하는데요, 도매상가여서 훨씬 더 저렴하게 꽃을 구매할 수 있어요.

종류가 훨씬 더 많은 건 말할 것도 없고요.ㅎㅎㅎ

꽃시장 구경하러 가시려는 분들을 위해 소개해드릴게요.

 

 

"고속터미널 꽃시장"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94 경부선 3층

 

 

고속터미널꽃시장

 

 

"고속터미널 꽃시장 지하철에서 가는 법"

 

꽃시장에 지하철로 가시는 방법은요, 지하철 3-7호선 고속터미널 역에서 내리셔서 1,8번 출구 쪽으로 올라오시면 돼요.

그러면 아트박스, 신세계백화점 지하통로 쪽으로 연결되는 지하 1층이 나오는데요, 거기서 '롤링핀'이라는 빵집을 찾으세요!

그 빵집 옆으로 중앙에 커다란 에스컬레이터가 있는데, 타고 3층으로 올라가시면 돼요.

1층에서 내려서 엘리베이터 이용하셔도 되구요! ( 3층으로 안 가는 엘리베이터도 있으니 잘 확인하고 타세요. )

 

 

고속터미널꽃시장

 

"고속터미널 꽃시장 운영시간, 운영일"

월요일~토요일 밤 11시 30분 ~ 낮 12시 (생화)

일요일 휴무

 

들어가시면 풀내음이 물씬 나는 꽃시장입니다!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만 운영하기 때문에, 토요일 오전에 가시면 떨이로 세일하는 꽃들이 많아요. 

저렴하게 구매하시는 팁이랍니다.

낮 12시까지만 운영하니까 시간도 꼭! 잘 보시구요. 가장 좋은 꽃을 사시려면 새벽 일찍 가시는 게 좋겠죠. :)

새로운 꽃이 들어오는 요일은 월,화,수라고 하네요.

 

 

고속터미널꽃시장

 

"고속터미널 꽃시장 현금결제/카드결제 방법?"

 

 

고속터미널 꽃시장에서는 현금 결제만 가능해요!

만약 현금이 없으셔도 실시간으로 계좌이체해드리면 된답니다. 이체해드릴게요! 하면 번호 알려주셔요.

증빙용 영수증도 써주시구요.

도매상가이다보니, 친절하시다기보다는 ..? ㅎㅎ 친근한 느낌이에요  

그래도 이것저것 물어보시면 다 말씀해주세요. 가격, 종류도 여쭤보시구요, 흥정도 가능합니다.

아 그리고! 구매 안 하고 사진을 찍으면 안 좋아하시더라고요. 안 되는 건 아니지만 조용조용 찍어왔어요.

 

 

고속터미널꽃시장

 

 

이건 제가 구매한 카타리나 장미!! 노란색이 너무 상큼하죠?

포장은 비닐로 한번, 신문지로 한번 싸주세요. 

저만큼이 두 단인데, 만원대 초반이었어요. 세일하는 아이로 사 와서 저렴했지만 장식하는 데에는 문제가 없었답니다.

계절, 꽃의 상태, 꽃의 종류, 시간대에 따라 가격은 많이 달라져요.

 

 

고속터미널꽃시장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렇게 장식했어요. 노란 생화로 식탁을 꾸미니 분위기가 확 살았어요! 

정교한 꽃꽂이가 아니어도, 싱싱한 꽃을 뭉텅이로 꽂아놓는 것도 예쁘죠 :)

 

꽃을 꽂은 화병은 이케아에서 구매한 5900원짜리 물뿌리개예요. 

이케아에 화병으로 쓸만한 저렴하고 예쁜 소품이 많아요. 

 

오늘은 고속터미널 꽃시장에 대해서 이것저것 설명드렸어요! 

시간 나실 때 꽃향기 맡으러, 꽃과의 데이트 겸 방문해보시면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