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레이스

충주 앙성 양순이네 - 가오리찜 맛집 솔직후기 !

by 이 루나 2022. 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충주 앙성 방문했을때 갔던 가오리찜 맛집 양순이네 소개할게요!

 

 

 

양순이네

충청북도 충주시 앙성면 가곡로 953-11

영업시간 9:00~22:00

 

 

 

 

 

 

 

 

양순이네의 정겨운 외관 ㅎㅎ 

찜종류가 많아서 요리에 시간이 걸린다고 하더라고요.

미리 예약해두면 좋다고 해서 저희는 20분전쯤에 전화드려서 가오리찜 미리 주문했어요.

미리 전화드리니 들어가자마자 음식 준비해주셔서 좋더라고요!

 

 

 

 

 

 

양순이네 밖에 있던 댕댕이...

날씨가 너무 추워서 안쓰러웠어요 ㅠㅠ 

따순 이불로 감싸주고싶다..

 

 

 

 

 

 

앙순이네 내부는 이런 느낌이에요.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네요.

2시쯤 방문했더니 붐비지 않았어요!

 

 

 

 

 

충주 앙순이네 메뉴 찍어왔어요!

저희는 가오리찜 (중) 시켜서 3인이서 먹었어요. 가격은 40,000원!

공기밥은 따로 시켜야되더라고요.

추가 메뉴로 생굴도 있네요. 탈 나는 경우가 많아서 요즘에는 굴 먹기가 무서워요 ㅠㅠ

 

 

 

 

 

 

각종 반찬과 가오리찜 비주얼!

고춧가루 많이 넣은 빨간 가오리찜이에요~

반찬이 다 맛있고 먹을만한것들만 있어서 좋았어요.

 

 

 

 

 

양순이네에서 원래는 솥밥이 나왔다고 하는데

저희가 갔을때는 그냥 공기밥이었어요!

그런데 한 쪽에 셀프 코너로 숭늉이 있었어요. 추운 날씨에 고소하고 따뜻한 숭늉을 먹으니까 넘 좋았어요.

가오리찜 먹으면서 계속 리필해서 같이 먹었답니다.

 

 

 

 

 

 

매콤 짭쪼름한 양순이네 가오리찜~~ 가오리찜은 야들야들한 살이 매력이에요. 뼈까지 우적우적 씹어먹는 재미도 있고요.

무, 감자같은 채소도 맛있었어요.

전반적으로 푸짐하고 맛있었는데, 제 입맛에는 찜의 간이 살짝 세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밥이랑 먹었는데도 살짝 짭짤해서 숭늉이랑 같이 먹었네요.

요건 입맛에 따라 다를 수 있을 것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여럿이서 와서 찜요리 시켜서 푸짐하게 먹기 좋아요. 반찬이나 요리가 다 실속있는 느낌이에요. 

요리시간이 좀 걸린다고 하니 가실 예정이시면 미리 전화해서 예약해두시면 좋을거같아요.

 

양순이네 충주 앙성 근처에서 먹을만한 곳 중 하나로 추천할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