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레이스

월곡역 케이크 설렘가득 - 도시락 케이크, 스콘이 맛있는 곳

by 이 루나 2022. 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곡역, 동덕여대 근처에 있는 케이크 가게 '설렘가득' 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때 미리 케이크를 준비하지 못했는데, 설렘가득에서 맛있는 미니 케이크를 사와서 먹었답니다.

설렘가득

서울 성북구 월곡로18가길 30 1층
11:00~20:00 , 매주 일요일 휴무



설렘가득은 월곡역 4번출구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골목에 있어서 조금 찾아가시기 어려울 수도 있는데, 월곡2 치안센터 왼쪽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나와요!
들어가는 입구가 조금 특이해서 찍어봤어요 ㅎㅎ 저기 있는 하얀 계단으로 올라가셔야 한답니다.



설렘가득에 들어가시면 오른쪽에 이렇게 스콘과 과자 종류가 있답니다. 속을 보기 좋게 잘라놓으셨어요.
라즈베리나 앙버터 등 다양한 속이 들어있는데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이번에는 케이크만 사와서 스콘은 먹어보지 못했는데, 다음에 꼭 다시 가서 도전해보려고요.



커피랑 과일우유 등 음료메뉴도 있어요! 블루베리 우유 맛있을것 같네요~
설렘가득은 동덕여대 근처라 학생분들이 많이 찾으실것같아요.



사실 이 날 월곡역 '설렘가득'을 방문했던건 이 목적이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미리 예약하지 못해서 헐레벌떡 살 수 있는 곳을 알아봤거든요. ㅠ ㅠ
사장님께 인스타로 재고가 남아있는지 문의드렸는데 친절히 답변해주셨답니다.

산타 케이크 너무 예쁘죠?! 가격은 39,000원이었어요. 미니케이크는 12,900원!
이 날은 음식을 많이 준비해서 저는 미니케이크로 골랐어요. 그리고 단호박 조각케이크가 있어서 그것도 사왔습니다. ㅎㅎ



두 가지 케이크를 사와서 가족이랑 나누어 먹었어요!
딸기케이크는 커스터드 크림과 생딸기가 가득 들어서 무척 부드러운 맛이었구요,
단호박은 너무 달지 않으면서도 깔끔한 맛이었어요. 다들 맛있다고 평가해줘서 뿌듯했답니다.
케이크를 무척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는 과자류를 먹어보러 가려구요.

아기자기한 카페 월곡역 동덕여대 '설렘가득'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