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레이스

잉꼬 칼국수 - 구리 맛집, 칼국수 맛집, 구리 잉꼬 칼국수 본점

by 이 루나 2022. 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금요일, 부모님과 잉꼬 칼국수에 다녀왔어요~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해서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이에요! :) 구리 맛집 잉꼬 칼국수 소개해드릴게요.

 

 

 

 

 

잉꼬 칼국수 본점

경기 구리시 체육관로171번길 11-4

영업시간 10:00~ 20:00 매주 일요일 휴무

 

 

 

 

 

 

 

 

 

잉꼬칼국수는 주차장은 잘 되어있지만 매장 규모에 비해서 넓은 편은 아니에요!

관리해주시는 분이 있어서 자리가 나면 안내해주셨어요.

저희는 자리가 날 때까지 차에서 잠깐 기다렸어요. ㅎㅎ

 

 

반응형

 

 

 

 

 

 

구리 잉꼬 칼국수 계산은 선불이구요, 입구에서 계산하고 자리로 들어가시면 돼요.

메뉴는 단 하나! 칼국수 (9,000원) 입니다. 

일행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물어보시는데 남여에 따라 양을 다르게 주세요.

 

 

 

 

 

 

 

 

메뉴가 하나여서인지 음식은 꽤 빨리 나왔어요.

요러케 최신식 로봇이 가져다주네요. ㅎㅎ

 

 

 

 

 

 

 

 

김치는 두 종류인데, 배추김치가 많이 매워요!

매장에도 빈속에 먹지 말라고 써있더라구요. ㅋㅋ

저희는 모르고 잘라놨다가 매워서 조금 남겼는데, 조금씩 덜어 드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짜잔~ 완전 푸짐한 잉꼬 칼국수의 등장!

부추가 푸짐하게 올려져 있고, 감자가 들어있어요.

 

 

 

 

 

 

 

 

잉꼬 칼국수 면발은 꽤나 굵고 쫄깃해요! 평소에 먹었던 칼국수보다 훨씬 굵고 씹는 맛이 있었어요.

국물은 감자의 구수한 맛이 나면서, 굉장히 시원하고 맛있어요!

감자 칼국수지만 심심하지 않고 감칠맛이 있어요.

 

 

 

 

 

 

 

 

잉꼬 칼국수 김치는 보통 칼국수집의 겉절이랑은 조금 달라요!

매운 양념이 많이 되어있고 막 집어먹기는 좀 힘들어요 ㅜ ㅜ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또 괜찮을 듯하네요!

깍두기는 푹 익었고 시원하게 맛있었어요!

 

 

 

 

 

 

 

국물을 떠먹다 보면 사이사이 감자가 나오는데

포슬포슬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국물 맛도 잘 배어있고요.

 

잉꼬 칼국수는 닭칼국수나 해물칼국수랑은 다른 특이한 조합인데, 감자, 부추, 시원한 국물이 완전 잘 어울렸어요.

메뉴가 하나니까 고민하지도 않고 시켰는데 부모님과 저 셋 다 유명할만하네~ 하면서 먹었답니다!

양도 푸짐해서 든든한 한 끼였어요.

 

칼국수 좋아하시는 분이나, 구리 맛집 찾고 계신다면 잉꼬 칼국수 본점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