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레이스

이태원 젤라띠 젤라띠 - 젤라또 맛집, 이천쌀 젤라또를 즐길 수 잇는 이태원 디저트 맛집

by 이 루나 2022. 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젤라띠 젤라띠 이태원점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친구랑 저녁 먹고, 잠깐 시간이 남아 젤라또 먹자! 하면서 들어갔어요.


 

 



젤라띠 젤라띠 이태원점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19길 8
영업시간 14:00~22:00

 

 

 

 

 



젤라띠 젤라띠 이태원점에 들어가니 보이는 다양한 맛의 젤라또들!
어떤 맛을 고를지 너무 신났어요.
매장내에서 취식할 수 있어서, 한 컵씩 주문했어요.


 

 



젤라띠 젤라띠의 대표메뉴로는 이천쌀 젤라또가 있어요.
쌀젤라또, 생소하기도 하지만 은근히 좋아하시는 분들 많죠!


그리고 마블링체리, 솔티캬라멜, 헤이즐넛 젤라또 등이 젤라띠 젤라띠 베스트 메뉴라고 하네요!


 

 



젤라띠 젤라띠 이태원점에는 까망베르 치즈케익, 로쉐초콜렛 젤라또 등도 있어요.
까망베르 치즈케익 맛있을거같은데, 다음에 가면 이 메뉴 먹어보고 싶어요!


 

반응형

 

 

 



젤라띠 젤라띠 메뉴판 찍어왔어요!
저희는 2가지맛 컵 두개 먹었어요.
투고 박스로 담아가실 수도 있고, 젤라또 라떼 라는 메뉴도 있네요!


 

 



친구가 시킨 젤라띠젤라띠의 바닐라빈과 피스타치오!
저도 조금씩 먹어봤는데 둘다 맛있었어요.


피스타치오는 굉장히 찐한 피스타치오 맛이라 고소달달했구요, 바닐라빈은 약간.. 예전 아이스크림 ‘와’가 생각나면서 더 고급스러운 맛. ㅎㅎㅎㅎㅎ


 

 



저는 젤라띠젤라띠의 마블링체리랑 이천쌀 젤라또를 시켰어요.
이천쌀 젤라또는 안에 부드러운 쌀이 씹히면서 달달구리한 쌀의 맛이 나서 깔끔 담백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마블링 체리는 진짜 달콤새콤한 체리맛이 나면서 체리과육이 살짝 씹히는 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둘 다 맛있었지만 마블링체리는 정말 베스트 메뉴!


 

 



젤라띠젤라띠에는 이런식으로 바 테이블도 있고, 2인용 카페 테이블도 있어요.


젤라띠젤라띠의 매력은 재료 본연의 맛이 느껴지면서 인조적인 단맛이 적다는 점인거 같아요!!

그러면서도 진짜 맛있어요 ㅎㅎ 갈증이 해소되는 느낌!

프렌차이즈 아이스크림은 과일이나 재료의 맛이 그렇게 잘 느껴지지 않는 편이 대부분인데, 젤라또의 매력을 다시 한번 깨우쳤답니다.

이태원 놀러가셔서 젤라또 생각 나실때, 상큼한 디저트 맛집으로 젤라띠젤라띠 이태원점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