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레이스

평창동 카페디- 애견동반 가능 카페, 루프탑 카페, 브런치 맛집 추천

by 이 루나 2022. 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평창동 애견동반 가능한 브런치 카페, 카페디에 다녀왔어요~!

강아지 데리고 맛있는 브런치 즐길 수 있는 카페디 소개해드릴게요.

 

 

 

 

 

카페디

서울 종로구 평창30길 27

매일 9:00~21:00

 

 

 

 

 

카페디는 평창동 옥션하우스 맞은편에 있어요!

건물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카페디에서 세 자리 정도는 쓰시는 것 같더라구요.

건물 앞에 주차도 가능해요.

 

 

 

 

 

 

건물 앞에서 반기는 귀여운 댕댕이 ㅎㅎㅎㅎㅎ

1, 2층 그리고 루프탑으로 구성되어있고요, 근사한 소나무가 보이는 테라스도 있어요.

2층에서는 아로마테라피 같은 클래스가 진행되는 것 같았어요.

 

 

 

 

 

 

날씨가 좋을 때에는 테라스에 앉아있어도 좋아요. ❤️

 

 

 

 

 

 

카페디 주인분이 길냥이를 입양해서 키우신대요!

동물을 많이 사랑하시는 것 같았어요. :) 따뜻따뜻

창문을 둘러서 고양이 유리 부조가 있어요. 넘 귀엽죠! 

 

 

반응형

 

 

 

 

 

 

참고하시라고 평창동 카페디 메뉴판 찍어왔어요!

11시부터 3시까지 브런치 가능해요.

크로플, 샌드위치 등 메뉴가 있어요.

 

 

 

 

 

 

빵은 프랑스산 버터와 밀가루로 직접 만드신대요!

커피랑 곁들여서 먹기 좋았어요. 쿠키가 특히 맛있었어요.

오후 2시쯤 갔는데도 빵 재고가 많지 않았어요.

 

 

 

 

 

 

저희는 청귤차랑 커피 마셨는데, 둘 다 맛있었어요.

참고로 양이 조금 적고 커피 리필은 안되니 드시고 싶으시면 재주문하셔야 해요!

커피가 넘 맛있었는데 양이 조금 적어서 아쉬웠어요. ㅠ , ㅠ 

 

 

 

 

 

 

평창동 카페디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라 저는 근처 오면 자주 들리는 편이에요.

공간도 널찍하고, 큰 테이블이 있어서 모임 하기에도 좋구요.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 카페디에 반려동물과 함께 오셔서 한가히 커피 즐기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