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레이스

성수 와인바 세이지 - 성수 모임장소, 와인 리스트가 풍부했던 맛집 :)

by 이 루나 2022. 3.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주말에 성수에서 친구들과 와인바에 다녀왔어요.

그날 번개로 잡힌 약속이라, 자리가 있는 곳을 매의 눈으로 찾다가 캐치테이블로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ㅎㅎ

아늑한 분위기가 좋았던 성수 와인바 세이지 소개해드릴게요 ❤

 

 

 

 

 

 

성수 와인바 세이지는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내부 분위기가 아늑하고 따뜻하게 느껴졌어요.

 

 

 

 

 

 

 

키친이 살짝 보였던 성수 세이지!

서버분도 신속하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어요.

 

많은 인원이 앉을만한 자리는 조금 부족해보였고,

4인정도의 소규모 모임을 하기에 딱 좋은 느낌!

데이트 하기에도 너무 좋을듯한 분위기였습니다.

 

 

 

 

 

 

저희 자리 바로 옆에 있었던 와인 냉장고!

그린 빛이 뿜어져나오는게 또 다른 감성 (?) 이었어요.

 

성수 와인바 세이지는 풍부한 와인 리스트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와인 가격대나 셀렉션이 궁금하실 것 같아 찍어왔어요.

 

 

 

 

반응형

 

 

 

 

 

 

네추럴와인도 많지는 않지만 리스트 마지막에 포함되어있어요.

가격 폭도 넓은 편이라 편하게 고르실 수 있을거같아요.

 

저희는 가볍게 화이트 와인을 한 병 시켰습니다.

 

 

 

 

 

 

칠러에 담아서 준비해주셨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꾸민듯하지 않으면서도 멋있어서 자꾸만 사진을 찍게 되었어요 🥰

 

 

 

 

 

 

 

성수 와인바 세이지의 메뉴는 이렇습니다!

식사로는 양이 부족하실 거 같고, 와인과 곁들이기 위해 몇가지 디쉬 시키시기에 좋은 구성이에요.

저희는 세명이서 타르타르와 훈연한 굴, 한치와 먹물 페스토, 대구와 구운 브로콜리니, 스트라차텔라 치즈 토스트 이렇게 네 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성수 와인바 세이지의 메뉴, 타르타르와 훈연한 굴!

개인적으로 이 메뉴가 베스트였어요.

 

 

 

 

 

 

 

간이 세지 않은 신선한 타르타르에 바삭한 칩을 곁들여 먹는건데,

칩에서는 고소한 치즈향이 나서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특히 화이트 와인과의 궁합이 너무 좋아서 감탄이 나왔답니다.

 

성수 세이지 방문하시면 이 메뉴 꼭 시켜보세요! 강추 ('_')b

 

 

 

 

 

 

 

성수 세이지의 한치와 먹물페스토 메뉴!

비주얼이 특이하죠?

부들부들한 한치가 짭쪼름한 페스토, 감자와 어우러져서 안주로 제격이었어요.

 

요 메뉴 맛있다고 꼽으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확실히 식감도 좋고 중독성 있는 맛이었어요. 이 메뉴도 추천 🤗

 

 

 

 

 

 

 

성수 와인바 세이지에서 맛본 세 번째 메뉴는 대구와 구운 브로콜리니 :)

 

대구살이 무척 부드럽게 익혀졌고, 소스의 맛은 강하지 않아

채소와 함께 재료의 맛을 느끼기에 좋았어요.

 

 

 

 

 

 

 

마지막 메뉴는 인기있는걸로 추천해주세요! 해서 시킨 스트라차텔라 치즈 토스트입니다.

메뉴 이름이 '치즈토스트' 여서 짭쪼롬한, 구운 토스트를 연상했는데

아주 크리미한 치즈가 토스트 위에 올라간 차가운 메뉴였어요!

 

오잉 이게 무슨 맛일까? 하면서 각각 집어먹었는데

치즈맛이 강하지 않고, 부드러운 토핑과 바게트가 씹히는 맛이 좋았는데

인상에 크게 남지는 않았던 (ㅎ...) 메뉴!

 

 

 

 

 

 

저희는 무척 배가 고팠던 터라 와인보다 플레이트 메뉴에 집중했었네요.ㅎㅎㅎ

이 날 마셨던 이탈리아산 화이트와인도 산미가 적절한, 아주 프레쉬한 맛이었어요.

 

좋은 분위기와 맛있는 메뉴, 와인이 곁들여져 행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2차로 와인을 즐기러 오시거나,

가벼운 데이트/ 모임자리에서 다양한 와인을 맛보고 싶으실때

성수 와인바 세이지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