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레이스

문지리 535 [파주 카페]

by 이 루나 2021. 12. 23.
반응형


안녕! 저는 요즘 열심히 운전연수중이에요.
이번에 밤운전을 연습해보려 파주쪽에 다녀왔어요. 그 길에 잠깐 들렀던 카페 '문지리 535' 소개해볼게요 :-)

인스타에서 핫한 식물원 카페 '오랑주리' 아세요? '문지리 535'는 비슷한 느낌이 드는 식물이 가득한, 넓은 카페였어요.

"문지리 535"

경기 파주시 탄현면 자유로 3902-10 MUNJIRI 535
영업시간 10:00~20:00 (라스트오더 19:30)


차 타고 찾아가기가 쪼금 힘드실 수 있어요! 도로 오른쪽에 있어서 쌩쌩 달리다 놓치기 쉽거든요. 네비 맞춰두고 근처 도착하면 달리면서 오른쪽을 주의깊게 보셔야 해요.

건물도 크고, 주차 공간도 충분하고 내부가 무척~~ 넓어요.
안에 들어가면 빙 둘러싸고 식물이 가득한 언덕이 있고, 가운데에는 좌석이 비치되어 있어요.
연말이라고 예쁘게 크리스마스 트리도 장식해 놓았어요. 💓



내부는 이런 느낌으로, 한쪽 카운터에서 음료랑 베이커리를 판매하고 있고 나머지는 다 광활한 ㅎㅎㅎ 좌석공간입니다.



저녁에 가서 베이커리 메뉴는 꽉 차있진 않았는데요, 커피랑 간단히 먹기 좋은 타르트랑 케이크 류가 몇 종류 있어요.



간단히 커피메뉴 찍어왔어요. 에스프레소 메뉴 뿐 아니라 문지리 535에서만 볼 수 있는 '문지리라떼' 랑 '흑임자크림커피' 메뉴가 인기가 많아보이더라구요! 저희는 따뜻한 바닐라라떼로 했습니다. ㅎㅎ 파스타나, 브런치 메뉴도 있어요. 아침에 오면 자연광이 너무 예쁘고 한가하게 브런치 하기 좋을것 같아요.



문지리 535는 식물로 가득한 온실같은 느낌이에요. 특히 야자나무 계가 많아서 남쪽의 온실에 온듯한 느낌이랍니다. 꽃보다는 나무종류가 많아요. 언덕처럼 되어있는데 사이사이 길도 조그맣게 나있어요. 사진 찍으시는 분들도 무척 많았고, 아이랑 오기에도 연인이랑 오기에도 좋아보였어요. 인스타 핫플이 될만합니다 👍



문지리 535의 최고 핫플은 통유리창 앞에 위치한 2인 쇼파입니다. 앉아서 시원하게 탁트인 뷰를 볼 수 있어요. 저희도 운좋게 앉아봤는데, 겨울 5시 이후였던지라 창밖은 깜깜한 암흑 ...... ㅎ 그냥 분위기를 즐겼답니다...❤️

통유리창과 식물, 넓은 내부공간이 매력적인 문지리 535! 드라이브 하러 가서 커피나 브런치 하기에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아직은 다른 유명 카페에 비해서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 것도 매력적! 드라이브 계획 있으시면 들러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