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컬피그 레깅스 (씬님레깅스 플렉스 에어) 내돈내산 후기

by 이 루나 2021. 12. 27.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컬피그 레깅스 후기입니다.

저는 운동으로 요가 스튜디오를 다니고 있어요. 운동이란 게 하기 귀찮다가도 아예 안 다니면 체력의 질이 훅훅 떨어지는 게 느껴지죠..!

 

요가 복장은 레깅스나 요가 팬츠 등 편안한 걸로 입으면 되는데요, 여성분들은 레깅스 많이 입으시는 것 같아요.

편하면서도 스스로의 동작을 잘 체크할 수 있거든요. 

 

 

씬님 레깅스 '플렉스 에어 레깅스'

가격 32,000원 (상시 판매가 기준, 할인폭 변동)

 

 

유튜버 씬님과 스컬피그가 콜라보하여 제작한 씬님 레깅스의 정식 명칭은 '플렉스 에어 레깅스'

 

씬님 유튜브에서 스컬피그 플렉스 라인이 소개된 것을 계기로 하여 제작된 걸로 아는데요,

입고 자도 될 정도로 편하다고 해서 무척 궁금했어요.

 

저는 운동복 고르는 기준이 첫 번째도 편안함, 두 번째도 편안함이거든요..! (게으른 일반인)

 

스컬피그 플렉스 에어 레깅스는 총 10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쨍하다기보다는 낮은 채도의 색상들이 많아요. 저는 그중 '아쿠아 씬' 컬러를 선택했습니다.

어두운 피콕 블루 컬러에요!

 

 

입어본 느낌은 이렇습니다! 

잠옷 레깅스라고 하더니, 정말 신축성이 좋았어요.

입을 때 낑낑거리면서 입어야 하는 레깅스도 있는데 편하게 입을 수 있어서 좋았고 씬님 레깅스는 착용 시 다리에 압박감이 없어서 더욱 좋았어요!

만약 웨이트 운동 등을 위해서 서포트되는 느낌을 위하시면 아쉬우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특히 씬님 레깅스에서 좋았던 부분은 기장감이었는데요, 씬님이 영상에서 강조하시던 것도 넉넉한 기장과 사이즈 감이에요.

 

저는 170 초반대 키이고, 사이즈는 L 을 주문했어요.

 

큰 키라서 발목이 댕강 잘리는 레깅스를 입어야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씬님 레깅스는 꽤나 넉넉했어요! 

사이즈는 살짝 남는 느낌이라 M 사이즈도 가능하겠다 싶었어요.

하지만 편안한 느낌이 좋아서 L 사이즈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요가레깅스, 필라테스 레깅스로 추천드리고 싶은 스컬피그의 플렉스 에어 레깅스!

특히 저처럼 편한 착용감 중요시하시면 강추에요. 편하니까 자꾸자꾸 손이가욥 ...

전 하나 더 구매하고 싶을 정도로 대만족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