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레이스

거제도 맛집 동원갈비찜 - 밀면과 갈비찜의 환상콤비

by 이 루나 2022. 9.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나입니다.

이번 거제도 여행에서 맛집을 쏙쏙 골라 찾아다녔는데요, 거제도에서 방문했던 또 다른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구요. 

 

어르신들도 너무 좋아하실 것 같은,

밀면과 갈비찜의 조화가 환상적인 거제도 옥포 맛집 동원갈비찜밀면입니다.

 

 

거제도맛집

옥포맛집

거제도 맛집 추천

 

 

 

 

 

위치는 옥포 국산초등학교 바로 근처에요.

거제도 옥포  맛집인 동원 갈비찜은 가족과 함께, 혹은 단체로 방문하기에 정말 좋아 보였어요!

 

가게가 널찍하고, 가게 왼편에 전용 주차장까지 마련되어있어서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답니다.

혼자 와서 밀면 한 그릇 호로록하고 가기에도 좋아보였구요. ㅎㅎ

 

 

 

 

 

 

내부는 이런 느낌이에요.

홀이 넓고, 단체 손님들이 앉으실 수 있는 안쪽 좌석도 있는 것 같았어요!

저희는 셋이서 방문해서 홀에서 먹었답니다.

 

 

 

 

 

 

거제도맛집 동원갈비찜은 갈비찜과 밀면이 대표 메뉴이고요, 점심 특선으로 1인용 갈비찜도 만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거제도 맛집 동원갈비찜의 밀면은 무려 5천 원이라는 착한 가격 ㅎㅎ

저희는 갈비찜 중짜 (4만원) 과 밀면 세 그릇을 주문했어요.

 

메뉴의 갈빠낙이 무엇일까 한참 고민했는데,

갈비에 빠진 낙지 라고 하시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아, 갈비찜은 매운 맛을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희는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짜잔! 푸짐한 비주얼의 갈비찜 중 사이즈가 나왔어요.

빨간 양념인데, 보통맛으로 선택해서인지 맵지 않았어요.

가위로 뼈랑 삭삭 분리해서, 밀면하고 같이 먹어줘야죠! ㅎㅎ

 

 

 

 

 

 

갈비찜은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있었어요!

완전 야들야들~ 까진 아닌데 질기지도 않아서 딱 좋은 정도 ㅎㅎ

밀면이랑 같이 먹으면 면의 고소함 + 고기의 감칠맛이 최고!

푸짐하게 드실땐 갈비찜 꼭 같이 드세용 ㅎㅎ

 

 

 

 

 

 

성급하게 비벼버려서 다시 계란만 조심스레 얹은 밀면 ㅋㅋㅋㅋㅋ

양도 푸짐한데 이게 오천원이라니 가성비 짱이죠..!

 

 

 

 

 

 

살짝 한방 느낌 나는 슴슴한 육수에,

씹을수록 고소한 면발이 더해져서 진짜 맛있었어요.

요것만 단독으로 드셔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식사가 될 듯 ㅎㅎ

 

 

 

 

 

 

마지막은 한국인의 후식 볶음밥이죠~!

갈비 양념에 삭삭 볶아져 나오는데 당근 맛있답니다.

볶음밥 좋아하시면 꼭 추가! 배불러도 추가!

 

 

포스팅하면서 다시 생각하니 또 먹고 싶은 맛이에요 ㅎㅎ

거제도 오신 손님들 모시고 가도 좋을듯합니다.

 

거제도 옥포 쪽 들리시면 밀면과 갈비찜 꼭 드셔 보세요.

100% 솔직 내돈내산 거제도 맛집 후기였습니다. :)

 

 

거제도 맛집

거제도 고기집

거제도 가족모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