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레이스

더 코너 키친 - 마약 옥수수 피자가 맛있는 평창동 맛집, 평창동 모임장소 추천

by 이 루나 2022. 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구들과의 모임을 위해 평창동 더 코너키친에 다녀왔어요~

평창동 마약 옥수수 피자가 유명한 더 코너 키친 소개해드릴게요.

 

 

더 코너 키친

서울 종로구 평창문화로 98

11:00~21:3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더 코너 키친의 외부 모습이에요.

분위기도 아늑하고 넓은 테이블이 있어서 모임장소로 참 좋은데

건물 앞 주차공간에는 대여섯대 정도 댈 수 있어서 건너편 유료주차장 사용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유료주차장 이용하면 테이블당 음료 2잔씩 제공해주시고 있다고 해요)

 

 

 

 

 

주차 힘들땐 사장님한테 말씀드리면 어떻게든 주차 자리를 찾아 (?) 주시기도 해요 ㅎ

 

 

반응형

 

 

 

 

 

평창동 맛집 더코너키친의 내부 모습이에요!

저희는 6명이라 미리 예약을 했고, 안쪽 자리로 안내 받았어요~

6명이 앉기에도 넉넉해서 모임장소로 좋았어요.

 

 

 

 

 

 

참고하시라고 평창동 더 코너 키친 메뉴판 찍어왔어요!ㅎㅎ

한 디쉬당 2만원 초중반대였어요.

 

 

 

 

 

 

요거는 가장 먼저 먹었던 풍기샐러드 (19,000원) 이에요.

루꼴라도 신선하고 버섯이랑 리코타 치즈랑 같이 나와서 아주 맛있었어요.

 

 

 

 

 

 

이 디쉬는 문어 먹물 리조또 (23,000원) 이에요!!

가운데에 수란이 있어서 톡 터뜨려 먹으면 돼요.

고소하고 감칠맛 있어서 전 개인적으로 베스트였던 메뉴에요.ㅎㅎㅎ

 

 

 

 

 

 

해물 토마토 파스타 (20,000원)

토마토 베이스의 해물 파스타구요, 요거는 평범!

 

 

 

 

 

 

아마 더 코너 키친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일 것 같은데요, 

마약 옥수수 피자 (22,000원) 이에요.

화덕 피자라 도우도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옥수수도 맛있었는데, 통째로 올라가 있어서 먹기가 조금 불편했어요.

손으로 들고 와구와구 먹기가 그래서 나이프로 조사(?) 먹었어요. ㅎㅎ

 

 

 

 

 

 

저희는 여섯이서 와인을 한 병 시켰어요.

더코너키친의 와인은 4,5만원대에서 시작해요.

 

 

 

 

 

 

오늘 이렇게 평창동 맛집 더코너키친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맛있는 음식이랑 와인 한 잔씩 하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내부 분위기도 아늑하고 음식도 맛있었구요.

다들 맛있다고 하면서 먹었어요!

 

테이크 아웃이랑 배달도 가능해서 가까운데에 사시는 분들은 포장도 많이 해가시는듯 했어요.

사장님이 무척 친절하세요. ㅎㅎㅎ

 

피자, 파스타 모두 맛있었던 더 코너 키친

평창동에서 모임장소 찾고 계신다면 추천드릴만한 레스토랑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