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트위저맨 미니 슬랜트 트위저 & 속눈썹빗 - 눈썹정리 왁싱 족집게, 마스카라빗 추천

by 이 루나 2022. 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족집게계의 네임드 '트위저맨' 제품의 리뷰를 가져왔어요. (물논 내돈내산 입니다.)

 

예전부터 족집게는 진짜 트위저맨이 좋다, 돈을 들인 만큼 좋은 품질이다! 라고 해서 궁금했던 브랜드인데요

저도 셀프 뷰티, 네일에 관심이 많다 보니 이런 소도구 하나하나의 질도 상당히 중요하다는 걸 깨닫게 되었어요.

가끔 저렴한 제품으로 눈썹 정리하다가 모가 끊기거나, 계속해서 미끄러지면 그때의 분노란.. 

 

이번에 저는 트위저맨의 '미니 슬랜트 트위저' 와 '폴딩 아이래쉬 콤브' 두 가지를 구매했는데요, 사진과 함께 보여드릴게요!

 

 

 

 

요런 투명한 케이스에 담겨 오는 트위저맨 제품들!

미니 슬랜트 트위저와 아이래쉬 콤브 둘 다 19,000원 상당의 제품이었어요. 

N포털에서 두 제품 다 판매하는 스마트스토어를 검색해서 구매했습니다.

 

 

 

 

 

트위저맨 제품은 각각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데, 미니 슬랜트 트위저는 베이비 핑크 컬러, 폴딩 아이래쉬 콤브는 핑크 컬러 선택했어요.

둘 다 비슷한 톤의 핑크였으면 좋았겠지만

트위저는 코랄톤 핑크고, 속눈썹 빗은 핫핑크.. (시무룩)

하지만 화면에서부터 확연히 톤이 달라 보였기 때문에 어느 정도 예상하고 주문했습니다.

 

 

 

 

 

 

트위저맨 슬랜트 트위저는 오리지널과 미니가 있어서 크기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트위저맨 미니는 약 7센치 정도 되구요, 손에 놓으면 손가락을 제외한 손바닥 부분보다 조금 더 작아요. (저는 손이 큰 편입니닷)

 

하지만 크기는 작아도 쓰는 데에는 불편함이 없었어요! 

 

후기를 보니 미니로도 충분하다 라는 분들이 많으셔서 미니로 선택했는데, 저도 미니 사이즈라서 불편한 점은 못 느꼈어요.

다만, 사용할 때 약간 더 손에 힘이 들어간다는 느낌은 들더라구요.

휴대 겸용이시면 고민 없이 미니로 하시고, 집에만 두고 쓰시면 오리지널도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

 

 

 

 

 

족집게는 또 맞물림이 잘 되는지가 중요한데요,

트위저맨 슬랜트 미니의 만듦새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가까이 찍어봤어요!

빈틈없이 꽉 맞물리고 눈썹 털을 놓치거나 하는 일이 없어서 좋았어요.

 

잔 눈썹 정리할 때 특히 좋아요!

이전에는 그린벨에서 나온 트위저를 썼는데, 트위저맨이 조금 더 탄성 있고 단단한 느낌이에요.

눈썹 칼로 정리하기 힘든 짧은 눈썹을 정리할 때에도 트위저맨이 힘이 있어서 덜 미끄러져요!  그런 면에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트위저맨의 속눈썹 빗은 약간은 공포스러운 (..) 비주얼입니다.

사진을 포장 뜯고 바로 찍었는데도 헤드 부분 플라스틱 마감이 고르지 않은 점 보이시나요?

이 부분은 많이 아쉬웠어요 ㅠㅠ

 

속눈썹 연장 후에 빗어주어야 할 때, 혹은 마스카라 바르시고 마지막 마무리 용도로 사용하시면 좋아요.

다만 마스카라가 굳기 전에 빠르게 사용하셔야 하고, 눈에 찔리지 않도록 조심조심 사용하셔야 해요.

스풀리 빗보다 섬세한 작업을 할 때 유용할 것 같아 샀는데 저는 조금 더 사용법을 익혀보려구요..! 

 

 

이상으로 트위저맨의 미니 슬랜트 트위저와, 속눈썹빗인 폴딩 아이래쉬 콤브 리뷰였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