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자라 세일 - 득템 후기! (세일 기간, 가격, 추천)

by 이 루나 2022. 1. 7.
반응형

 

안녕하세용!! 

제가 가장 좋아하는 SPA 브랜드 자라에서 세일을 진행하고 있어요.

몇 가지 구매했는데, 득템한 제품 소개도 해드리고 세일 기간, 가격 등등 소개해드릴게요 :)

 

 

 

 

자라 세일은 최대 50% 까지라고 되어 있는데, 65% 할인하는 제품도 많으니 품목별로 상이한 것 같아요.

자라 세일 기간은 앱이 웹사이트보다 한 시간 먼저 시작하고, 매장은 다음날부터 시작해요.

21년엔 자라 세일을 12월 15일부터 앱 먼저 시작했어요.

 

자라 세일은 오프라인으로 방문하면 항상 붐비는데 코시국이니 온라인 쇼핑이 더 안전하기도 하고

매장마다 보유 재고가 다른데, 온라인은 통합적으로 보여주니까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세일에 온라인으로 더 빨리, 다양하게 보시는 걸 추천할게요.

 

자라 배송 조건은 49,000원 이상 구매시 배송비 무료, 반품비 2,900원이에요. (30일 내 교환/반품 조건)

배송도 빠른 편이라 1-2일만에 받아볼 수 있었어요.

 

제가 이번에 구매한 제품 소개할게요!!

 

 

 

자라 와이드 레그 플루이드 팬츠 (19,000원)

 

저는 키가 큰 편이라 잘 맞는 기장의 바지를 찾기가 힘들어요.

자라는 길이도 다양하고 풀렝스면 진짜 길게 나와서 (역시 글로벌 브랜드) 바지 길이 고민 없이 살 수 있어요.

키큰녀들 주목! ㅋㅋ

 

 

 

 

이 바지의 매력은 지퍼 부분이 언밸런스하게 처리된 점이에요.

입으면 배가 좀 들어가보이는 효과가 있고 시크한 느낌을 줘요!

170 초반대인 제 기준으로 바닥에 닿을 정도로 풀렝스였어요.

색은 모델컷보다 제가 찍은 사진이 더 가까워요.

 

 

 

 

 

 

자라 컷아웃 셔츠 (19,000원)

 

이 제품은 꼬임 디테일이 세련돼보였지만, 컷아웃의 노출 부분이 마음에 걸렸어요.

그렇지만 겨울에 이너랑 레이어드 해서 입으면 예쁠 것 같아서 샀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레이어드한 느낌 보여드릴려고 코디해봤어요.

까만 목폴라랑 코디하니 컷아웃이 오히려 시크한 느낌을 주는 거 같아요!

더 따뜻해지면 하얀 탑을 이너로 코디해도 될거같아요~

 

 

 

 

반응형

 

 

 

 

 

 

 

자라 롱 린넨 셔츠 (12,000원)

 

 

이 제품은 프린트가 예뻐서 구매했어요.

청바지랑 가볍게 매치하기 좋을 것 같아서요!

특히 12,000원이라는 착한 가격... 👍

 

 

 

 

실제로 보니 마 재질이지만 구김이 많이 가는 얇은 재질이 아니라 제법 톡톡했어요.

프린트도 예쁘고 롱 셔츠이지만 그렇게 길지 않고 박스형 핏이에요.

소매 부분 마감도 예뻐요.

 

 

 

 

 

자라 프린트 튜닉 (19,000원)

 

이 제품은 여행 가서 원피스나 반바지 위에 로브처럼 걸쳐도 되고 

수영장에서 커버업으로 입어도 될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프린트도 휴양지 느낌이고, 슬릿이 깊게 들어가 있어서 예뻐요.

단추 없이 자연스러운 묶음으로 여미는 게 포인트예요.

실제로 입은 게 모델컷으로 상상한 것보다 예뻤어요!

얼른 이거 입으러 해외여행 가고 싶네요. ㅠ _ ㅠ

 

 

 

오늘은 이렇게 제가 자라 세일에서 구매한 물건들을 소개해보았어요!

제가 생각하는 자라의 장점은 트렌디한 옷을 부담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점 같아요.

심지어 세일 기간에는 더욱 저렴해지니 가벼운 마음으로 장바구니를 채울 수 있습니다. ㅎㅎ

 

트렌디한 아이템을 구매해서 다른 베이직한 아이템들과 코디해서 입기 좋은 브랜드 같아요.

여러분도 예쁜 제품들이 소진되기 전에 온라인 샵에서 얼른 둘러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