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에스쁘아 프로테일러 비벨벳 커버쿠션 - 에스쁘아 비벨벳 쿠션 지속력, 커버력 등 사용해본 후기!

by 이 루나 2022. 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그램 체험단을 통해서 사용해본, 에스쁘아 프로테일러 비 벨벳 쿠션 리뷰를 보여드리려 합니다 ♥️

 


비벨벳 쿠션은 에스쁘아에서 새로 나온 신상 쿠션으로, 벨벳 매트 텍스처와 높은 커버력, 지속력을 특징으로 출시되었어요.
정가 38,000원에 네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사진과 함께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이 제품을 받아보고 처음 느낀점!
반투명한 레드 패키지가 정말 예쁩니다.. ♥️
정말로 지금껏 보았던 쿠션 패키지 중 손가락을 꼽을 수 있을정도로 예뻐요! 두께도 손가락 반마디 정도로 얇기 때문에 휴대하시기에 좋을거같아요.

또 이번에 샤이니 키를 모델로 해서 레드수트를 입고 제품 화보가 나왔던데, 정말 간지 철철.. 레드 패키지랑 컨셉 다 너무 멋있더라고요.


 

 

 




에스쁘아 비벨벳 쿠션은 바닐라, 아이보리, 페탈, 베이지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어요.
저는 21호 추천 컬러인 아이보리 컬러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에스쁘아 비벨벳쿠션 손목에 해본 발색이에요.
저는 20~21호 정도의 노란끼있는 피부인데, 제 피부에서 아이보리 컬러는 반톤 정도 화사하게 올라가더라구요.

화사한 연출 좋아하시는 분들도 아이보리 컬러 정도면 만족하실 거 같아요!

차분한 색상 원하시면 페탈이나 베이지 추천드려요.



 

 

 

 

에스쁘아 비벨벳 쿠션 제형

 


에스쁘아 비벨벳 쿠션은 ‘벨벳 매트’ 텍스처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발라보니 세미매트 정도의 제형에 마무리 감이 살짝 포슬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렇다고 각질 부각이나, 건조함이 부각되는 매트가 아니라 깔끔하게 세미매트 연출이 되어요.
저는 각질이 많은 타입이라 코옆이나 볼쪽이 뜨거나 갈라지기 쉬운데, 그런 점 없이 매끄럽게 발려서 만족스러웠어요.

최근에는 광이나 촉촉함을 강조하는 신제품이 많았던 거 같은데, 살짝 보송한 마무리감 선호하셨던 분들께 이번 에스쁘아 비벨벳 쿠션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에스쁘아 비벨벳 쿠션이 디자인에 특히 신경을 썼구나 싶었던 부분..!
쿠션에도 음각이 되어있어요.
(사용할때는 전혀 상관없지만 이런 디테일이 있으면 괜시리 기분이 좋아요. 공감하시는분!? ㅎㅎㅎ)


 

 



에스쁘아 비벨벳 쿠션 지속력, 묻어남



그리고 마스크에 묻는 점이 적다고 해서, 외출시에 사용하고 6시간 이상 테스트해보았는데요
정말로 평소에 사용하던 쿠션보다 에스쁘아 비벨벳쿠션이 1/3 정도로 묻어나는 양이 적었어요!

무너짐도 기름과 섞여 지저분하게 보이지 않고 조금씩 날아가는 정도였어요. 미간이나 코부분이 갈라지거나 뜨면서 무너지지 않아서 플러스 점수 주고 싶어요. 👍

 

에스쁘아 비벨벳 쿠션 커버력



고커버를 특징으로 하고 나온 만큼, 커버력을 올리기 쉬운 제형이었어요.

한번 터치하면 잡티가 가려지는, 두꺼운 고커버 제형은 아니구요!
얇게 전체적으로 발라준 후 커버력이 필요한 부분에 한번씩 더 올려주면 커버력이 쉽게 올라갔어요. 중상이상의 커버력을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신상 에스쁘아 비벨벳 쿠션을 리뷰해보았습니다.

(인스타그램 체험단으로 사용해봤지만 블로그 리뷰 의무는 없는 제품이에요!!)

 

다만 디자인부터 사용감까지 만족스러운 제품이라 꼭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
세미매트, 커버력 있는 베이스 좋아하신다면 강렬한 레드 패키징의 비벨벳 쿠션 추천드려요.

 

 


15gram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협찬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