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자트인사이트 올타임 무드 벨벳 틴트 10종 전색상 발색, 후기- 웜톤 틴트, 쿨톤 틴트 추천!

by 이 루나 2022. 3.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트인사이트의 올타임 무드 벨벳 틴트 전색상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

 

이 제품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협찬받았지만, 블로그 노출 의무는 없습니다.

 

다만 제품을 사용해보니 10색상 모두 예쁘고 제품력까지 훌륭해서 블로그에서도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

 

 

 

 

 

 

자트인사이트 올타임 무드 벨벳 틴트

정가 14,000원

 

 

 

자트인사이트의 올타임 무드 벨벳 틴트는 신기하게도 컬러명이 모두 '시간'으로 되어있어요!

7AM, 9AM 등등이요.

기발한 네이밍이 많은 화장품 시장이지만, 시간으로 컬러를 나타낸 건 신선하다고 생각했어요.

 

 

 

 

 

 

 

제 팔에 오밀조밀 자트인사이트 올타임 무드 벨벳 틴트 전 색상을 발라보았습니다!

순서는 7am- 2pm- 5pm- 12am- 3am- 9am- 11am- 4pm- 8pm- 6am 이에요!

앞에 있는 다섯 색상이 오리지널 컬러, 뒤에 있는 다섯 색상은 섬머타임 에디션이에요.

 

 

 

 

반응형

 

 

 

 

 

자트인사이트 올타임 무드 벨벳 틴트 오리지널

 

7am 은 오피스룩에도 잘 어울릴 차분한 코랄 컬러구요,

2pm 은 발랄한 체리레드 컬러에요.

5pm 은 조금 더 주황색이 들어간, 장미꽃이 떠오르는 레드컬러구요

12am 은 살짝 딥함이 느껴지는 브릭 컬러입니다.

마지막으로 3am 은 차가운 새벽공기같은 뮤트 보라핑크 컬러에요!

 

 

 

 

 

 

 

자트인사이트 올타임 무드 벨벳 틴트 썸머타임 에디션

 

9am은 베이스로 쓰기에 딱 좋은 웜 베이지 컬러,

11am은 꽃잎같은 핑크코랄 컬러구요!

4pm은 여리여리한 뮤트 핑크 컬러,

8pm은 쿨한 베리 컬러에요.

마지막, 6am 은 로즈빛 브릭 컬러입니다. 

 

 

요 10색상 발색 찍고 나서, 클렌징 티슈로 싹 지워내니 착.색.이.... ㅎㅎㅎㅎ

다만 기승전 핑크 착색이 아니라 각 컬러에 맞게 착색되기 때문에 저는 오히려 좋았어요! 지속력을 알 수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입술에는 먼저, 제가 추천드리는 웜톤조합으로 발라보았는데요!

9am 컬러로 베이스를 바르고, 웜한 로즈컬러인 6am 을 메인컬러로 발라주었어요.

봄웜도, 가을웜도 무난하게 예쁘실것같은 로즈빛 조합이에요 🌹

 

 

 

 

 

 

다음은, 루나픽 쿨톤조합입니다 ㅎㅎ

4am 컬러를 전체적으로 발라주고, 딥한 베리컬러인 8pm 을 물들듯이 톡톡 발라주었어요.

살짝 얼룩진듯, 물든듯 하게 표현해보았습니다 ❤

이 조합은 겨울쿨톤들에게 베스트! 지만, 여름쿨톤분들도 잘어울리실듯해요.

 

 

 

 

 

 

 

마지막으로, 자트인사이트 올타임 무드 벨벳 틴트 중 제가 꼽은 원픽컬러는!

8pm 입니다!

쿨한 베리빛 버건디지만, 어둡거나 진한 느낌보다 화사한 느낌이 더 많이 드는 컬러에요.

살짝 발라주면 얼굴빛이 더 환해지는 효과가..!

 

 

오늘은 자트인사이트 올타임 무드 벨벳 틴트 전색상을 보여드렸는데요,

발림성이 매끄럽고 부드러워서 각질부각이 되지 않고,

컬러도 고르게 퍼지는 점이 장점이었어요!

 

진한 컬러일수록 착색이 진하게 남고, 완전히 마르는 타입이 아니라 마스크 묻어남은 조금 있을거같아요.

저는 고발색이면서 건조하지 않다는 점에 가장 큰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살짝씩 봄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여러분도 다양한 립컬러로 개성을 표현해보세요! >__<

 

 

 

 

업체에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품제공을 받았으며, 블로그 노출 의무는 없습니다.

 

 

 

 제 뷰티 인스타그램도 놀러오세요 💕

https://www.instagram.com/sobi_lun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