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메디큐브 에어샷 내돈내산 후기 - 한 달 사용해본 에어샷 효과

by 이 루나 2022. 8. 4.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 동안 블로그에 뜸했는데, 소개해드리고 싶은 화제의 제품이 있어서 가져왔어요. :)

바로바로 메디큐브의 '에어샷' 입니다!

 

저는 원래도 홈케어 디바이스를 무척 좋아하는 편인데,

메디큐브에서 출시된 에어샷은 인스타, 유튜브 등에서 광고가 많아서 무척 궁금했던 제품이었어요.

눈독만 들이던 중, 결정적으로 유튜버 재유님의 추천영상과 라이브 방송 기획이 함께 떠서 구매하게 됐어요.

(텅장 안녕...! 100%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ㅎㅎ)

저는 메디큐브 에어샷을 라이브 방송 기획가로 18만원대에 구입했던 것 같아요.

 

 

 

메디큐브 에어샷은 이렇게 생겼어요! 한 손으로 쥘 수 있는 크기이고, 한 손에 핸드폰을 들고도 생각없이 할 수 있을정도로 가벼워요.

 

 

 

 

스킨케어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라면  mts롤러에 대해 들어보셨을텐데요,

아주 얇은 바늘로 만들어진 롤러로 피부에 미세한 상처를 내서 피부 재생과 제품 흡수를 도와주는 기기에요.

에어샷은 mts 롤러를 공기로 만든거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공기가 날카롭게 촙촙 쏘아져서 피부 겉표면에 작은 구멍을 내어서 각질탈락과 제품 흡수를 도와주는 원리에요.

 

 

 

 

메디큐브 에어샷 사용방법

 

에어샷은 이렇게 본체에 버튼이 하나 있어서, 꾹 눌러주면 작동이 시작돼요.

처음에는 1단계로 시작하고, 버튼을 누르면서 5단계까지 높일 수 있답니다.

다시 꾸욱 눌러주면 전원이 꺼져요.

 

 

 

 

세안 후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얼굴에 (물기 제거 후)

에어샷을 피부에 닿을 듯 말듯 스치며 지나가주시거나, 톡톡 두드려주시면 돼요.

1분이 지날때마다 기계에서 알람이 나오고, 5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중지됩니다.

 

메디큐브에서 권장하는 에어샷의 사용주기는 1주일에 1~2회정도라고 해요!

유튜브를 보면 사용하는 요일을 정해놓고 꾸준히 관리해주는 게 팁이라고 하시더라구요. :)

 

 

 

메디큐브 에어샷 고통/ 에어샷 아픔/ 아픈정도

 

공기로 피부에 상처를 낸다고 하면 왠지 엄청 아플것같은데..!

과거 여드름 피부 보유자로써 압출/필링 등 다양한 관리를 받아봤던 제게는 정말 소소한.. 미미한 아픔이었어요. ㅋㅋㅋ

저는 3단계로 사용하고 있는데, 피부에 톡톡 닿을때 겨울철에 정전기가 일어나는 것 같은 따끔함이 있어요.

따끔하다는 감각이 느껴지지만 못참을 정도는 전혀 아니었습니다.

 

 

 

 

메디큐브 에어샷 효과/ 메디큐브 에어샷 피부개선

 

아마 이 부분이 가장 궁금하셨을것 같은데요

메디큐브 에어샷 내돈내산 찐후기 나갑니당

 

저는 한달 정도 꾸준히 사용해보았는데요, 결론적으로는 엄청난 피부변화를 느끼지는 못했어요..! ㅠㅠ

저는 각질이 두꺼운 복합성~지성 타입의 피부라, 필링을 즐겨하는데

에어샷을 사용했을때에는 가벼운 필링 정도의 효과가 있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에어샷의 장점은, 화장품으로 하는 필링은 겉표면에만 작용하는 느낌이라면

에어샷으로 콕콕 쏴주면서 피부 안쪽도 (긍정적인) 자극이 가는 느낌이 들어요.

 

피부에 드라마틱한 변화가 있었던 건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에어샷 사용해주고, 앰플이나 세럼을 발라주면 피부가 더 쫙쫙 흡수하는 느낌이 들어

앞으로도 에어샷 + 앰플/세럼 콤보로 열심히 사용해주려합니다.

 

 

반응형

 

 

 

메디큐브 에어샷 관리방법 

 

사용하고 깨끗하게 닦아주고, (저는 알콜솜 이용해요)

기기 뒷면 하단에 있는 충전구로 케이블을 연결해서 충전해주면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결론적으로!!!

메디큐브 에어샷 추천하는지?

에 대해 말해보자면, 

 

피부관리 이것저것 다 해봤고, 필링,mts 관리 좋아하며 데일리 뷰티 디바이스를 원한다 -> 사세

스스로 피부관리 초보자라고 생각하며,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하기에는 망설여진다 + 귀차니즘이 극심하다 -> 마세

 

이렇게 제 의견을 조심스레 정리해봅니다.

저도 무척 고민하다가 사용해 본 기기라, 여러분께 도움이 되고자 글을 써 보았어요!

당연히 기기의 사용경험에는 개인차가 있기에 제 의견은 가볍게 참고해주세요. :)

 

여러분의 현명한 소비생활을 응원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