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원정요 애교살 매직키트 2호 뽀얀 핑크 - 내돈내산 솔직후기 !

by 이 루나 2022. 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정요 애교살 매직키트 2호 뽀얀 핑크의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원정요 선생님은 트와이스 등 아이돌 메이크업으로 유명하신데요, 특히 도톰하고 화사한 애교살 메이크업으로 유명하세요.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 궁금해서 유튜브에서 찾아보기도 했었는데

원정요 선생님이 직접 프로듀스한 제품이 나온다고 해서 당장 구매했어요!

이 제품을 사용하면 원정요쌤이 하신 애교살 메이크업이 되는건가.. 하는 기대에 ㅋㅋ

 

 

 

 

 

 

원정요 애교살 매직 키트의 가격은 28,000원이구요, 섀도우 펜슬인 매직펜슬과 그림자 붓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매직펜슬과 그림자붓 각각 따로도 구매하실 수 있어요.

저는 밝은 피부/쿨톤에 더 추천한다는 2호 제품을 구매했어요.

 

 

 

 

 

 

 

원정요 애교살 매직키트는 이렇게 종이 완충재에 귀여운 스티커가 붙어서 왔어요!

핑크핑크한 패키지가 귀엽네요~

 

요즘엔 브랜드에서 뽁뽁이가 아니라 종이 완충재를 쓰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플라스틱 사용을 줄인다는 점에서 더 좋은 거 같아요 :)

 

 

 

 

 

 

원정요 액살 매직 키트 패키지 뒤쪽에는 사용법이 나와있어요!

매직펜슬로 볼륨감을 채워주고, 그림자붓으로 음영을 만들어줍니다.

본품도 핑크색이에요. 요런 하이틴 핑크 색감 넘 좋아요!

 

 

 

 

 

 

원정요 애교살 매직키트의 매직펜슬과 그림자 붓 클로즈업!

매직펜슬은 깎아 쓰는 우드 펜슬이에요. 저번에 리뷰했던 투쿨포스쿨 펜슬이랑 비슷해요.

그림자붓은 낭창낭창한 붓펜 타입입니다.

 

 

 

 

반응형

 

 

 

 

 

 

원정요 애교살 매직키트를 손목에 발색해봤어요!

매직펜슬은 무척 사각사각~ 하게 발리는 섀도우 펜슬이에요.

 

투쿨포스쿨 프로타주 펜슬이랑 비교하자면 질감은 무척 비슷한데, 원정요 애교살 펜슬이 더 펄감이 있어요. 

눈에 올렸을때도 자잘한 펄감이 더 눈에 띄더라고요. 

 

그리고 샤이닝린넨은 아주 자연스러운 아이보리 색감이었는데 뽀얀핑크는 더 밝고 핑크색 색감이에요!

물론 호수에 따라 색상 차이가 있겠지만 본인 피부톤과 애교살을 얼마나 강조하고 싶은지에 따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원정요 애교살 매직키트의 그림자붓은 약간 노랗고 웜한 색감이에요.

쌍커풀 연장이나 윗눈썹 용으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거 같네요.

 

그림자붓에서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눈에 발색했을 때 어느 각도에서는 살짝 광택감이 보여서,

자연스럽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섀도우 펜슬 칠하기 전에 연하게 발라주고 스머징 해줘야 할거 같더라고요.

 

 

 

 

 

 

원정요 애교살 키트의 눈 발색샷은 작게 올려봅니다! (부끄럽네요..)

진짜 도톰하게 애교살이 생겼죠?! 확 화사해지고 도톰해졌어요.

애교살 메이크업에는 밝게 밝혀주고, 음영을 살짝 주는 게 꼭 필요하구나 깨달았어요. 괜히 키트로 파는 게 아닌가 봐요!

 

난 애교살 메이크업은 필수다! 그리고 밝고, 또렷한 애교살 메이크업을 원한다! 라고 하시면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그리고 애교살을 도대체 어떻게 만드는지 모르겠는 분들도 키트로 구매하시면 쉽게 따라하실 수 있을 거예요 :)

 

 

 

요즘 애교살 섀도우에 빠져서 이것저것 사서 비교해보고 있답니다 ㅋㅋㅋ

제가 운영하는 인스타그램에 오시면 더 다양한 제품의 후기를 보실 수 있어요! (http://instagram.com/sobi_luna)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