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 이야기

홈카페 소품으로 딱인 예쁜 유리컵 추천- 코코네코 고양이발 유리컵

by 이 루나 2022. 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구매한 코코네코 고양이발 유리컵을 보여드리려구요.

인터넷 서핑하다,,, 정말 저희 고양이 발하고 너무 비슷하게 생긴 유리잔이 있어 홀린 듯이 사버렸거든요.

 

 

 

 

 

 

짜잔~~

코코네코의 유리컵이구요, 정말 고양이 발처럼 생겼어요 ㅠ ㅠ 약간 둔둔한 고양이발..

실물로 보니 더 귀여워요! 그리고 카페, 홈카페 소품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텐바이텐에서 구매했고, 만삼천원대에 구매했어요. :)

 

 

 

 

 

 

 

 

코코네코 고양이발 유리컵을 이렇게 두 가지 무늬로 하나씩 구매했는데, 까만 점박이 무늬도 한 종류 더 있었어요!

그리고 엄마발, 아기발로 나눠서 사이즈가 2종이더라구요.

저는 조금 더 큰 엄마발 (300ml 용량) 으로 구매했어요.

(사이즈 이름도 엄마발 아기발이라니 크흑..)

 

 

 

반응형

 

 

 

 

 

만져보면 겉면은 살짝 무광코팅이 된듯한 재질이구요, 완전히 투명하지는 않아요!

두께가 두꺼운 편은 아니니 취급하실때 조심하셔야 할거 같아요.

 

그리고 코코네코 고양이발 유리컵의 또 하나의 심쿵 포인트... 발 아래쪽에 분홍색으로 발바닥 무늬가 그려져 있어요!!

 

(귀여워서 기절)

 

 

 

 

 

 

 

제가 이 컵을 사게 한 장본인!!! 저희 고양이 레이디를 모셨습니다. (삼색이, 11세)

컵이랑 무늬가 너무 똑같아요 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고양이발 유리컵이니까 고양이발에 살짝 씌워봅니다!!

(1초후에 도망갔어요)

귀한 순간포착 사진을 건졌네요.❤️

 

고양이발처럼 생긴 유리잔에 하얀 우유 따라 마시면 너무 좋을거같죠??

사실 전 맥주잔으로도 유용하게 활용할 예정이에요 ㅎ

그리고 마시면서 우리 고양이 발 한번 봐주고~ 엄마미소 한번 짓고~

 

하하 이번 포스팅은 사심이 가득하다 못해 넘쳐흘렀네요.

여러분도 소소한 행복이 가득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그냥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My cat story2  (4) 2022.01.20
My Cat Story 1  (8) 2022.01.15

댓글